목포하당라이온스클럽, 만호동 어려운 이웃 위해 온기 나눔
- 날짜
- 2024.12.20
- 조회수
- 51
- 담당부서
- 만호동
- 초등학생 책상과 어르신 난방기구 등 후원
목포하당라이온스클럽(대표 정광호)이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만호동 다문화가정과 홀로 사는 노인 등 두 가구에 8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하며 온기 나눔 활동을 펼쳤다.
이 날 하당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홀로 자녀를 양육하는 다문화가정을 방문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자녀가 건강하고 밝게 자라기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책상과 의자 세트, 책가방, 학용품 등 입학 축하 선물을 전달했다.
또한, 가족의 부양을 받지 못해 추위에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독거 어르신에게는 전기장판과 쌀, 화장지 등 생필품 꾸러미를 선물하며 위로의 마음을 전달했다.
정광호 회장은“다사다난했던 2024년을 보내며 어려운 이웃을 한번 더 살펴보고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였고, 새해에도 힘을 낼 수 있도록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김광미 만호동장은“나눔을 실천해 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고, 연말연시 이러한 나눔들이 이웃에게 큰 힘이 되고 지역사회 곳곳으로 확산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하당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지난 11월말에는 만호동 새마을부녀회와 함께‘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도 후원하며, 저소득가구를 위해 김장김치를 직접 담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만호동장 김광미, 맞춤형복지팀장 최원경 270-4710, 주무관 박하나 270-4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