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외 노선은 목포시 소유권인데도 버림 받은 노선입니다
- 날짜
- 2024.04.14
- 조회수
- 79
- 등록자
- 최○○
시계외 노선은 목포권 노선 아닌가요? 예전 2016년대 전에 느낌으로 살릴생각이 없으신가요? 살릴 생각이 있으시면 당장이라도 개편을 해야죠 목포는 시계외 노선을 개편도 안하고 감차만 할 생각이면 노선권을 무안영암신안에 넘겨 버리지 그러던가요 시계외 노선도 목포시 소유권이다보니 개편을 해보고 안된다 싶으면 다시 환원을 시키면 되는거 아닌가요? 시계외 200번 노선을 제외하고 나머지 시계외 노선 시내권에는 200번과 동일한 구간, 일부 겹친 구간, 시민들이 잘 안타는 코스로만 되어 있습니다
시계외 노선이 주요 경유지가 목포역 터미널 석현동 이런데만 집중 노선이 되어 있고 연동파출소~호반리젠시빌까지 경유하는 108 200 300 800 900번(130 500번 제외)은 전부 동일한 노선 입니다 겹치는 시외계 노선이 많은데도 200번이 인지도가 높으니 200번만 타게 되는 겁니다 목포시분들이 노선을 이러고 노선을 지금 사태로 만들어 놓고 그러면서 적자가 난다고 개편도 안하면서 무안영암한테 손실금 달라고 하는게 맞는건가 싶네요지금 시계외 노선들은 목포시 소유권인데도 불구하고 버림 받고 있는 노선입니다
시계외 노선이 주요 경유지가 목포역 터미널 석현동 이런데만 집중 노선이 되어 있고 연동파출소~호반리젠시빌까지 경유하는 108 200 300 800 900번(130 500번 제외)은 전부 동일한 노선 입니다 겹치는 시외계 노선이 많은데도 200번이 인지도가 높으니 200번만 타게 되는 겁니다 목포시분들이 노선을 이러고 노선을 지금 사태로 만들어 놓고 그러면서 적자가 난다고 개편도 안하면서 무안영암한테 손실금 달라고 하는게 맞는건가 싶네요지금 시계외 노선들은 목포시 소유권인데도 불구하고 버림 받고 있는 노선입니다